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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방송도 이제 '뉴트로'가 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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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9-07-16 1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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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이 김나운, 이홍렬 등 유명 연예인을 내세운 식품?리빙 전문 프로그램을 잇달아 선보인다.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40~50대에는 친숙함과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20~30대 젊은 고객층에게는 뉴트로 콘셉트의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이색 프로그램이다.

지난 3일 론칭한 ‘김나운의 요리조리’는 ‘깐깐 주부’, ‘집밥의 여왕’, ‘냉장고만 9대’ 등 다양한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방송인 김나운이 진행하는 식품?주방 전문 프로그램이다. 주부들이 저녁을 준비하는 시간대를 고려해 매주 수, 목요일 오후 5시 40분에 고정 편성했다. ‘언양식 불고기’, ‘떡갈비’, ‘통낙지’, ‘도가니탕’ 등 김나운이 직접 기획한 상품을 비롯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간편식품을 선보이며 살림 노하우까지 전한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방송콘텐츠부문장은 “두 연예인이 가진 진실한 이미지와 유쾌한 방송 진행 능력을 앞세워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식품?리빙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뉴트로 트렌드를 비롯해 기존 40~50대 주요 고객은 물론 20~30대까지 끌어들일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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